가장 많이 본 글

2015년 4월 5일 일요일

즐거운 세상에 홀로 버려진 그래 우리는 솔로부대!!! 간만에 다시보는 솔로부대.... 수지와 민호 사이~~~

즐거운 세상에 홀로 버려진 그래 우리는 솔로부대!!!  간만에 다시보는 솔로부대.... 수지와 민호 사이~~~








자 여기 솔로부대의 잼나는 포스터....

근데 ...

나유부남~~~
왠지 왜인지  그리 멋있어보여~~~








빼빼로 데이
발렌타인 데이
크리스마스...

그리고 명절... 이모든 날들이 솔로부대의 총폭탄 궐기대회 이다..

그런데...

주말은 매주 찾아 온다...

슬픔이 몰려 와도 결코 "부러우면 지는 거" 당!!!!

그래 이번에 "수지 와 민호"  갠적으로 둘다 별로 안좋아 한다. ㅋㅋㅋㅋ



남의 연애사에 뭐가 그리 말들이 많은가....

신경 끄라~~~~~


그래  경기도 어려운데... 사리 주머니 사정이 안좋을땐...
역시 솔로가 최고다...  ㅋㅋㅋ



김태희 와 비...
그래 김태희는 이제  늙어간다...
비는 너무 과대평가 되어있다..

그래서..


이런 멋진 ... 대담한 .. ㅋㅋㅋ ㅠ.ㅠ

모습으로 즐겨라...

다시 말하지만  "부러우면 지는 거다" , "외로와도 지는 거다"...

난 지고 싶지 않다... 라고 생각하라~~~~


솔로는 천국으로 커플은 지옥으로.. ㅋㅋㅋ


난 슬프지 않다!!
외롭지 않다..


다만 눈물이 나네~~~

ㅠ.ㅠ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